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제주학생문화원 로고이미지

검색열기

제주학생문화원

알림마당

메인페이지 알림마당 포토갤러리 - 제9회 『감동과 희망을 주는 좋은 글』 공모전 시상식 개최


RSS 새창 열기

포토갤러리

  • 작성자윤진숙
  • 작성일2018-10-12
  • 조회수154

제목제9회 『감동과 희망을 주는 좋은 글』 공모전 시상식 개최


제주학생문화원(원장 임연숙)은 지난 10월 10일, 제주도내 학생, 학부모, 교육가족을 비롯한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9회『감동과 희망을 주는 좋은 글』공모전에 따른 시상식을 개최했다.

 

지역사회 공감대 형성 및 정서함양을 위하여 실시한 이번 공모전에는 창작글 부문 94편, 발췌(인용)글 부분 90편으로 총 184편이 접수되었는데 심사를 거친 결과 창작글 부문 일반부 조예림님이 대상의 영광을 차지하였고 창작글 부문 17명, 발췌(인용)글에는 15명의 수상자가 선정되었다.

 

□ 대상 수상자 조예림님은 시상식에서 자신의 글을 직접 낭독하며 “삶이란 방향을 알 수 없는 바람 같지만 굳센 의지로 버텨낸다면 한층 더 성숙해지고 빛나는 순간이 반드시 찾아올 것이라는 위로와 격려를 건내주고 싶었다”고 창작의도를 밝혔다. 이런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에 오롯이 전해지고 힘이 될 수 있도록 수상작 1~2편은 대형 현수막으로 제작되어 다음 공모전까지 문화원 외벽에 게시된다.

 

□ 임연숙 원장은 “내년 4월 공모전에도 제주도민과 학생, 교직원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며, 제주학생문화원이 지역사회 문화적 공감대 형성과 동시에 소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하였다.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세요.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평가하기